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5주!!입덧 끝나고 먹덧?이요

입덧이 정말 어느날 확 갑자기 끝나더니 4시간에 한번씩, 활동을 좀 많이하면 2시간에 한번씩 배가 고파요.. 정말 그냥 배가 고픈게 아니고 허기가 지고 속이쓰릴정도로 몇일 굶은 사람처럼 배가 고파요... 임신전엔 밥 한공기는 커녕 깨작거린다고 잔소리들을정도로 조금 먹었는데 이제 한공기 다 먹고 20~30분 후에 아이스크림도 먹고 또 4시간 후에 배가 고파요ㅠㅠ 특히 밤 늦게 배가 고프면 뭘 먹기엔 소화가 잘 안될것 같고...그냥 자기엔 너무 배가 고픈데 다들 어떻게 하세요?ㅠㅠㅜ

댓글

8

  1. 전 임심초기부터 입덧도없이 방울맘처럼 돌아스면 배고파 이때다싶어 열심히 먹었더니 갑작스런 체중증가로 지금 너무힘들어요 (참고로 15주2일인데 15키로정도 찐듯..)그래서 요즘엔 저녁6시쯤먹고 소화시키고 9시쯤 잔답니다!ㅎ

    1. subcomment icon

      저는 딱 15주인데 초기에 입덧이 심해서 4키로정도가 빠지더니 먹덧된지 3일만에 2키로 쪘어요...하핳 이런식으로 먹다간 무럭무럭 찔것 같은데 배고픔을 참을슈 없네요ㅠㅠ6시에 먹으면 10시쯤 배고파서 잠을 잘수가 없어요 일찍 자면 자다가 배고파서 깨요ㅋㅋㅋ엄마되기란 쉽지 않네요 흐흑ㅠㅠ

    2. subcomment icon

      그러니까요 😥 엄마되기가 이렇게 힘든건줄 요즘 새삼스레 느끼며 오늘도 밤잠 푹잘수있길 바라네요 오늘부터 발이 너무 부워서 남편이 누워만 있으라네요ㅋ

  2. 먹덧도 힘들더라구요 그냥 맛있는게 먹고 싶다가 아니라 허기 느끼면 속쓰리고 머리아프고 울렁거리고ㅠㅠ 저도 16주인데 아직이요.. 힘내뷰아요ㅠㅠ

    1. subcomment icon

      토덧할때 보다 훨씬 낫긴한데 먹덧도 정말 너무 힘드네요ㅠㅠ정말 배고프다가 아니고 허기진다는게 맞는것 같아요ㅠㅠㅜ정말ㅠㅠ곧 끝나기를 기대하며 같이 화이팅해요!!!!ㅠㅠㅠㅠ

  3.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그래서 칼로리 낮고 자극이 적은 음식들을 자주 먹어요 식사 사이에요 ㅎㅎㅎ 뻥튀기나 고구마말랑이, 몽쉘 얼려둔거 이런거요 ㅎㅎ 자기전에 배고프면 우유나 맛밤같은거 먹고용 ㅎㅎ 분명 점심먹고 출발했는데 금방 배고파져서 남편 차에 간식거리 잔뜩 넣어뒀어요 ㅎㅎ

    1. subcomment icon

      저도 어디 갈때 가방에 군것질 가득 넣어 다녀요 회사 출근할땐 과일이랑 과도까지 챙겨다녀요ㅋㅋㅋ출근해서 퇴근할때까지 계속 먹는것 같아요ㅋㅋㅋ토덧보단 나은데 먹덧도 힘드네요ㅠㅠ

    2.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그러게요ㅠㅎㅎ 전 그래도 감사하며 살아요ㅠㅎㅎㅎㅎㅎ 부드럽고 저자극인 음식으로 우리 잘 이겨내보아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