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초기 우울감 넘 힘드네요 ㅠ

7주차인데 요새 그냥 너무 슬프네요 밥을 먹다가도 배부른 느낌나는데 뭐가그리 슬픈지 울고싶고 누워있으면 또 울고싶고 그냥 계속 울고싶네요 어제 새벽엔 입덧으로 헛구역질하는데 갑자기 추워져서 손발이 달달 떨리고.. 갑자기 너무 서러워서 울어버렸네요ㅠ 결국 신랑도 깨서 손발잡아주고ㅠ 정상적인 거라고 하는데.. 다들 초기 잘 이겨내고 계신가요ㅠ

댓글

4

  1. 저도 먹는 낙으로 살던 사람이라 입덧때문에 너무 우울했어요ㅠㅠ속 울렁거림이 참기 힘들었는데 입덧약 먹고 다시 눈을 떴어요! 입덧약 드셔보시는거 어떠실까요?

  2. 전 6주 초인데 요즘 너무 무기력해요 ㅠㅠ 재택이라 남편이 산책가자고 해도 손발이 추워서 나가기싫고 이불에만 잇고싶고 밥먹으면 소화안되는 느낌도 싫고 ㅠㅠ

  3. ㅠㅠ 입덧 너무 심하면 약 타 드세요.. 몸이 힘드니까 더 서러운것 같아요. 힘내요 우리

    1. subcomment icon

      ㅠㅠ얼른 임신황금기 중기가 왔으면 좋겟네용ㅎㅎ 우리모두 파이팅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