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태아보험 하셨나요??언제부터 들어야할까요

보험 고민중인데 어렵네요 언제 드는게 가장 좋을까요??? 혜택 많고 오만원대 괜찮은 태아보험 추천해주세요

댓글

6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1차 기형아 검사전에 맘편히 들었어요~ 저는 요즘 가장 많이 선택한다는 20년납 30세 만기로 실비포함 5만원대로 결정해서 가입했습니다~^^ 금액이 부담되지 않는 선에서 정말 필요한 담요는 넣어서 가입했어요!! 제가 유튜브랑 블로그보면서 남편이랑 공부한 내용 정리한 블로그 주소 남겨드려요~😽 제 블로그 보시고 도움되셨으면 좋겠어용😊 https://m.blog.naver.com/1-1-1--/223266327035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1차 기형아검사 11주쯤 보통 들어요! 늦어도 22주 전에는 들어야하구요, 5만원대 가입에 현금 500% 혜택 페이백 추천드릴게용🥰💜 만족합니당 파워J 엄마가 열심히 직접 공부하고 설계안 짜서 가입했어요! 👼🏻💖 ✨️필수특약 / 불필요특약 정리 ✨️출생전 54,035원 / 출생후 39,260원 ✨️가입혜택 현금 500% + @페이백 살펴보시고 필요한 내용 참고해서 도움되시기를 바랄게용! 순산까지 아가와 건강하세요 🫶🏻❤️ https://m.blog.naver.com/minajo8856/222807409849

  3. 22주전에들엇어야

  4. 15주쯤부터요^^ 기형아 등 검사하기 직전에 드세요 그 전에는 돈아까워요~

  5. 삭제된 댓글이에요

    1. subcomment icon

      네 광고입니다 글 거르세요 모두들 호갱당하지마세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