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이거 먹고 있어요 원래 먹던영양제라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전부터 먹던 오메가쓰리,,,

이게 임신전부터 먹던 오메가 쓰리인데 임신 후에도 먹어도 되는거죠? 지금 임신 초기인데 엽산이랑 비타민d만 먹고 있는데 오메가 쓰리 먹어도 되나요??
댓글
3
네 먹어도되요~ 오메가3 혈행개선되는거라 수족냉증있으면 드시는게 좋고 초임계는 흡수잘되서 효과도 더 좋아요. 혹시나 불안하시면 병원가시는날 의사선생님께 여쭤보세요! 저는 여쭤보니 먹던거 그대로 유지해도된대서 먹고있어요


탈퇴한 유저
아 감사합니당 ㅎㅎ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