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알워터풀비비 촉촉하고 좋아용 추천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화장품뭐쓰세요??
화장품 너무고민이에요 출근해야해서 팩트는 써야겠고ㅜㅜ 선크림만 바르는게좋을지 좋은제품있으면 추천을..
댓글
2
전 원래 피부가 약해서 스킨,로션,선크림은 에스트라꺼만 쓰고 커버력은 안좋긴하지만 재생비비크림써요 다른거 쓰면 다 뒤집어써서..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