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입덧약 핑계로 계속 가고 있어요 ㅋㅋ 다음주에 정기검진인데 오늘 또 갔어요 😁 오늘 불편한거 없으면 초음파 보지 말자 하시길래 볼래요!!!!!! 하고 또 보고 왔네용 ㅋ 중간에 한번 아 배가 살짝 아파서 걱정돼서요 라며 보고오세용 ㅋㅋㅋ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튼실해진 딸래미 허벅지🍑

연휴에 무리해서 혹시나 하는 맘에 초음파보고왔어요 넘 다행히도 건강히 잘있네요:) 이제5주뒤 정밀촘파 하러 오라는데.. 하,.5주라니😭😭시간진짜안갈것같아용ㅎㅎ
댓글
4

ㅋㅋㅋ입덧때매힘드시겠어요ㅠㅡㅠ 전18주되가는데 콕콕이 계속있네요 자연스러운 현상이라다행이지만ㅎ 보다가 슬쩍가봐야겠어용ㅋㅋㅈㅋ
저도 5주 기다려야해요ㅜㅜ 너무 시간이 안가요 집근처 병원가서 초음파 보러가야겠어요..

그쵸! 5주. ..띠로리..ㅎㅎ 답답하면가야겠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