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산때 제가 둔해서 그런건지 23주정도에 느꼈어요~ 곧 아가가 신호줄거에요~ 걱정하지마세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8주인데 태동 없는분 계신가요~?
이번이 초산이고 18주 되었는데 느껴지는 태동이 없어요 ㅋ 병원에서는 20주 이후로 느낄 수 있다고 했는데 여기저기 보니 빠르면 16주부터도 느끼신다고 해서요 ~저같은 분 계신가요~?🥲
댓글
21

오오 감사해용 ㅠㅠ 🥲
미미인형이 배꼽아래를 노크하는거 같은 느낌이예요.

아주 미세하군요 ㅋ
오늘병원갔더니 20주는되야 느낄거라고 걱정하지말라고 하셨어요:)

오오 20주를 기대해야겠어요🙏🏻
장운동인지 태동인지 너무 헷갈려요😭😭😭방구쟁이라서..

ㅋㅋㅋ저두 완전 방구쟁이에요 ...ㅋㅋㅋㅋ
낼모레 19주인데 전혀 못느끼고있어요ㅋㅋ 도대체 어떤 느낌일지 궁금해요!

저두요 ㅠㅠ 어서 오길 ㅠ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