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앙 부러워요 ㅠㅠ 전 심장 반짝반짝 하는건 봤는데..소리는 못들었어요 ㅠ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6주차 아기심장소리 듣고왔어요!!

원래 7주차에 오시라고 하셨는데 걱정되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6주차에 방문했는데 다행이 난황에 아기까지 보고 심장소리까지 듣고왔어요!! 크기로는 5주5일이라 아기 안보이실거 같다했는데 다행이 잘 크고있다고 다이아몬드 반지 보고왔슴당!!
댓글
18
다이아반지 너무 예쁘네요 축하드려요 ㅎㅎ

감사합니다!!ㅎㅎ 아직 6주지만 얼른 만나고싶어용 ㅠㅠ

저도 6주!ㅎㅎ 시간이 왜이렇게 안가는지🤭
너무 이쁜 다이아몬드반지네요❤️

맞아요 ㅎㅎ 애기가 콕 붙어있는게 넘 귀요워요 ㅎㅎ
링은 난황인거 아는데 다이아부분은 아기인걸까요???

넹 맞아요!! 저 작은 하얀점이 아기라고 하셨어요!ㅎㅎ

전 5주에 아기집만 보고 2주뒤에 심장소리들으러오라하셔서 넘 아쉬웠는뎅 아란님꺼보구 지금 저렇겟구나 상상합니당ㅎㅎ

앟ㅎㅎ 맞아요 2주 기다리는게 쉽지않죠ㅠㅠ그래도 7주에 가시면 더 큰모습 볼수있으니 좋을거같아용 ㅎㅎ
저는 8주차에 보러오라고 하셨는데. 걱정도 되고 궁금해서 다음주에 병원가보려용용 ~ 💚

저두 ㅠㅠ 아직 초기라 매일매일 걱정이고 기다리는것도 힘든거같아서 맘편하게 한번정도는 가도 괜찮은거같아용ㅎㅎ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