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하루 4알 최대치로 먹었어요~ 그래도 수시로 토했는데 전 13주쯤되니 체덧으로 바껴서 2알로 줄였어요! 일반적이면 12-13주쯤 서서히 사그라질거에요. 괜히 힘들어마시고 몽롱해도 약드세요~ 약도 적응되는것 같더라구요. 전 몽롱보다 속안좋은게 더 괴로워서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이 이게심한건지 ㅠㅠ 저는고통스러운데..
저는 6주차에 아기집확인하구 그날 바로 속이 울렁거리고 먹고싶은마음이 없어져서 공복에 계속 토를했어요ㅠ 그러다가...3일정도? 뒤에 공복에 뭔가를먹으면 좀 속이 괜찮더라구요...어설프게먹으면 똑같이 울렁거려서 든든하게 먹다보니 10주차인데 배가엄청 똥똥해져서.. 어쩌지햇는데 최근에는 든든히 먹어도 2-3시간 간격으로 토할것같더라구요..(전 다행히 토하기전에 먹으면 토가들어가요...ㅋㅋ몇번토하긴했지만..) 두통도 오는것같고 그래서 디너지아 약처방 받아서먹었더니 다음날이 한결 낫더라구요! 근데...저녁에 2알을 먹으면 다음날이 너무 몽롱해서 1알로 스스로 줄엿는데 참을만 해서 1알만 먹는데.. 굳이 두알을 꼭먹을필욘없겠죠??ㅠ.. 심한분들은 토덧 ..계속하신다던데.. 정말..대단하십니다..저는 울렁거리는 이것만으로도 너무너무 힘들거든요ㅠㅠ.. 빨리 입덧이 끝났으면 좋겠네여...다들 화이팅입니다..
댓글
6

4알씩 먹는건 진짜 못참을고통이겟죠?ㅠㅠ 응원합니다!
그러게요.. 그 기분은 산모들만 알죠...! 1알 가지고도 입덧에 차도 있으면 한 알만 드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ㅎㅎ 얼른 입덧 끝나시기 바래요

잘버텨볼게요~^^
저도 남들보다 입덧도 많이 없도 토덧도 없지만 울렁거림으로 고생했어요 ㅠㅠ 10주차 들어서 조금 나아지나 했는데 12주5일차인 지금도 울렁거림이 심하네요! 한편으론 입덧이 우리 콩알이가 잘 있다는뜻이니!우리 조금만 참고견뎌요~~😉😌

ㅜㅜ 이고통은 안겪어보면 모를거예요..ㅎㅎ힘내세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