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6주차인데 갈색혈이 묻어나와서 걱정되어 병원 다녀왔어요…! 불안하면 전 다녀오는게 좋은거 같아요. 병원에서 유산방지 약 넣어주고 피고임이 있는지도 봐주셔서 안심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갈색피,배땡김
8주차인데 어제 밤에 소량의 갈색혈이 묻어나오더라구요 그 후로는 나오진않는데 그러고는 아랫배가 약간불편해요 땅긴다고해야되나 묵직한느낌이에요 괜찮겠죠
댓글
2
무조건.. 병원 다녀오시는 걸 추천이요! 저는 혼자 계속 스트레스 받는 것보다 갔다와서 유산방지주사도 맞고 초음파도 한번더 보고 오니 마음이 훨씬 편해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