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시험관이요! 지금 8주차인데 출근합니당..ㅎㅎㅠㅠ다행히 단축근무하고 있지만 출근하고 일상생활 다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어느정도로 안정을
저는 시험관을 했는데 3개월 동안은 최대한 안정을 취하는게 좋다고 하긴햇거든요 회사는 휴직중이라 안나가고 있기는한데 주말이면 컨디션 좀 괜찮은 날은 나가서 놀고싶어요 영화도보고 드라이브도 갔다오고 등등 근데 아직 7주차고 심장소리 듣기 전이라서 혹시나 하는 불안한 마음때문에 거의 집에서 눕눕하고 있는 중인데 다들 어느정도로 안정을 취하고 계시나욥?
댓글
6
저도시험관이고 6주차인데 일상생활은다하는편이예요 장거리만피하고 영화보고 바람쐬고 걷고 그대신 좀피곤하다싶음바로집와서 누워요~한번 출혈있었는데 혈전방지 주사랑약때문에그렇다고하더라구요 스트레스받지말고 지인들만나서 잠깐씩 바람쐬고하세여~~~^^
저는 여행도 가고 장도 보고 일상처럼 움직여요 ㅋㅋ 그러다가 배 좀 땡기면 눕고 ㅋㅋ 많이 움직일려고 노력해요! 아직까진 출혈도 없고 괜춘해여

오오 구래요? 저도 출혈도 없고 갠탆은데 원래는 입덧이 심했어서 못움직엿거든용 근데 어제 오늘 입덧이 좀 나아지니깐 막 움직이고 싶어서요 ㅋㅋ
저도 7주차인데 시험관이라고 누워만 있는거 안좋다고하셔서 30분씩은 산책해요. 장보러도 다니고 영화보러도 다녀요ㅎㅎ

그렇군용 저도 산책정도는 하는데 나가서 전처럼 여유롭게 즐기기는 좀 부담되기도 하구 ㅋㅋㅋㅋ 엄청 조심하구있네용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