넹 저도 14주엔가에 갔어욤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7주인데 지금 보건소가도되겠죠?
초기에 이래저래 못가서 임신확인서들고 보건소를 못갔었어요ㅠㅠ 여유가생겨서 지금이라도 보건소가서 철분제랑 임산부뱃지등 받고싶은데 지금가는것도 상관없겠죠!?
댓글
7
저두 짬이 안나서. 정부24에 들어가서 뱃지랑 철분제랑 신청하고 택배로 받았어요. 인터넷이 오히려 간단하더라구요

인터넷으로 하는방법도 있군요ㅎㅎ찾아봐야겠네요!!!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저두아직두못갔는걸요 ㅋㅋㅋ

ㅋㅋㅋ얼른가서 받아옵시다ㅠㅠ

탈퇴한 유저
그럼요 아무때나 가도돼요

ㅎㅎ조만간가야겠네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