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7주차 벌써 5키로 좀더 쪘어요...

ㅠㅠ 초반에 입덧도 심하지 않는데다 살짝 입덧 있을때는 맵고 자극적인 음식류에 과일이 땡겨서 잘 챙겨먹었더니 벌써 5키로나 불었네요..... 붓기 관리도 한다고 하는데 너무 빨리 찐거같아 마음이 너무 부담스러워요ㅠㅠ 생각처럼 운동 스트레칭도 잘 안하게 되고... 먹는 양은 준거 같은데도 살이 쭉쭉 부네요 앞으로 너무 걱정돼요ㅠㅠㅠㅠ 아직 갈길이 먼데... 식단 조절 운동 좀 해야할까요 양조절은 한다하긴 하는데 생각나는 건 먹어야겠고.. 이렇게 훅훅 불까봐 너무 무섭네요.... 나중에 감량도 늘어날 살가죽도 걱정입니다....

댓글

9

  1. 17주 6일... 6kg 쪘어용 😂 근데 의사분께서 이정도 괜찮다하셔서...... 위로가되면서도 걱정이 되네요 ㅋㅋㅋ ㅠㅠㅠ

  2. 저랑 같으시네요.....저는 16주때 6키로가 쪄서 의사쌤이 관리해야한다고ㅠㅠ 워낙 임신전부터 몸이 퉁퉁 했던지라... 우선 음료수랑 과일부터 먹지 말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이것부터 지켜보려고 합니다ㅠㅠ

  3. 저도17주인데5키로늘엇어요 한달먹덧으로쫌찌더니그후조절가능햇는데 먹는거에비해나가는게시원찮아서더그런듯요ㅠㅋ

  4. ㅋㅋㅋㅋ5-6키로 정상아닌가요...? ㅋ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그 임산부 체중 증가 그래프 보면 맥시멈 바깥이더라구요 ㅠㅠㅎㅎ

    2. subcomment icon

      그거 기록한 산모들만 기준으로 하는거라 조금씩 날씬하게 적은거 아닐까요?ㅋㅋㅋㅋㅋㅋㅋ 많이 찐분들은 그냥 기록포기~ㅇㅂㅇ )/하고 계속 맘편히 지내셨고ㅋㅋㅋ

  5. 저도 같은주수인데 이미 6키로증가ㅎ 먹덧이 당첨되는바람에 초반에 팍팍!! 지금부터라도 조정해야겠다생각하고 조정하는데 배가 불러오니 배변활동이 저하되어서 그런지 먹은게 잘 안나오는 느낌이네요. 잘 먹는것만큼 잘 배출하는게 중요하다해서 식이섬유 챙겨먹으면서 화장실 다니고 있네요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