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주 6일... 6kg 쪘어용 😂 근데 의사분께서 이정도 괜찮다하셔서...... 위로가되면서도 걱정이 되네요 ㅋㅋㅋ ㅠㅠ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7주차 벌써 5키로 좀더 쪘어요...
ㅠㅠ 초반에 입덧도 심하지 않는데다 살짝 입덧 있을때는 맵고 자극적인 음식류에 과일이 땡겨서 잘 챙겨먹었더니 벌써 5키로나 불었네요..... 붓기 관리도 한다고 하는데 너무 빨리 찐거같아 마음이 너무 부담스러워요ㅠㅠ 생각처럼 운동 스트레칭도 잘 안하게 되고... 먹는 양은 준거 같은데도 살이 쭉쭉 부네요 앞으로 너무 걱정돼요ㅠㅠㅠㅠ 아직 갈길이 먼데... 식단 조절 운동 좀 해야할까요 양조절은 한다하긴 하는데 생각나는 건 먹어야겠고.. 이렇게 훅훅 불까봐 너무 무섭네요.... 나중에 감량도 늘어날 살가죽도 걱정입니다....
댓글
9
저랑 같으시네요.....저는 16주때 6키로가 쪄서 의사쌤이 관리해야한다고ㅠㅠ 워낙 임신전부터 몸이 퉁퉁 했던지라... 우선 음료수랑 과일부터 먹지 말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이것부터 지켜보려고 합니다ㅠㅠ
저도17주인데5키로늘엇어요 한달먹덧으로쫌찌더니그후조절가능햇는데 먹는거에비해나가는게시원찮아서더그런듯요ㅠㅋ
ㅋㅋㅋㅋ5-6키로 정상아닌가요...? ㅋㅋㅋㅋㅋ

그 임산부 체중 증가 그래프 보면 맥시멈 바깥이더라구요 ㅠㅠㅎㅎ

그거 기록한 산모들만 기준으로 하는거라 조금씩 날씬하게 적은거 아닐까요?ㅋㅋㅋㅋㅋㅋㅋ 많이 찐분들은 그냥 기록포기~ㅇㅂㅇ )/하고 계속 맘편히 지내셨고ㅋㅋㅋ
저도 같은주수인데 이미 6키로증가ㅎ 먹덧이 당첨되는바람에 초반에 팍팍!! 지금부터라도 조정해야겠다생각하고 조정하는데 배가 불러오니 배변활동이 저하되어서 그런지 먹은게 잘 안나오는 느낌이네요. 잘 먹는것만큼 잘 배출하는게 중요하다해서 식이섬유 챙겨먹으면서 화장실 다니고 있네요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