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보건소꺼 이제 먹을건데.. 안맞으면 말씀해주신 영양제들 고려해봐야겠어요 ㅎㅎ 감사합니당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철분제 어떤거드세요??
이제 16주되어서 철분제 복용하려는데요. 보건소에서 받아온거 먹으려고하는데 다른분들은 어떤거 드시나 급 궁금해져서요 ㅎㅎ
댓글
13
저는 모비타 츄어블 자두맛요 변비가 없고 메스거움이 적어서 사탕처럼 먹어요 ㅎㅎ
저도 보건소용 엄청 많아서 그것 먹어요 ㅎㅎ 변비생기면 볼그레액상으로 바꾸려했는데 다행히 괜찮아서 잘 소진하고 있답니다.
엘레뉴2 먹고 있어용><
저도 볼그레 먹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