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벌써부터 예쁜 내새꾸❤️

벌써부터 예쁜 내새꾸❤️

어제 의사쌤께서 아들이네요! 라고 말씀 하신 순간, 둘 다 으악! 소리지른 우리 부부. 쌤이 놀래서 왜요?? 라고 하셨어요. 하하. 딸이어도 아쉽고 아들이었어도 아쉬운 마음. 남편 표현으로는 정~~말 맘에 드는 두 가지 가방이 있는데 딱 하나만 사야 해서. 이걸 사고 나와도 저게 아쉽고 저걸 사고 나와도 이게 아쉬운 그런 마음이라나..?ㅎㅎ 남편은 절 닮은 예쁜 딸을 낳고 싶었다고도 하고(아직은 저에대한 콩깍지가 안벗져진 듯) 저는 또 반대로 남편 닮은 귀엽고 똘똘한 아들이 낳고 싶기도 했거든요ㅎ (저 또한 아직 콩깍지가 안벗겨졌다는ㅋ) 암튼 아직까진 기분이 어리둥절한 아들맘 입니다. 적응이 안돼요. 저희 집도 이모집도 딸만 둘 있는 아들이 없는 집이라. 허허. 벌써부터 아들 키우기에 대한 육아책을 검색하고 있어요ㅎㅎ

댓글

5

  1. 저도 그랬어요 ㅎㅎ 남편이 하도 아들 같고 싶다고래서 아들이었어요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정작 아들인거 알고 나선 무지 섭섭 하더라고요. 지금은 친구들 딸 있는집보면 왜이렇게 부러운지 사람 마음이라는게 다 그런가봐요 ㅎㅎ

  2. 저는 12주때 아들같다고 들어서 원래 아들 원했어서 기뻤지만 막상 아들이라하니 옷은 딸내미들께 이뻐보이고 신랑이 아쉬워하니 또 딸도 이뻤을텐데 했는데 16주때 반전이 있어서 딸같다하시니 아들키울생각하고있다가 딸이라니 또 왜케 아쉬운지요😂

    1. subcomment icon

      하하하 넘 재밌네요~ 사람 맘이란게 참~! 저도 그럴 거 같아요~^^ 예쁜딸 낳아서 건강하게 키우자구요~ㅎ

  3. 맞아요 딸이어도 아쉽고 아들이어도 아쉬운^^ 전 딸 바랬는데도 딸이라고하니 너무 좋았지만 한편으로는 아쉬운 마음도 있었네요~~ 반대였어도 그랬을것같아요^^

    1. subcomment icon

      글쵸~? 저도 딸이라고 생각하면 또 뭔가 아쉬웠을 것 같아요~ 반대로 얘기하면 딸이어도 좋고~ 아들이어도 좋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