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밤사이..

15주 6일 예비맘입니다. 오늘 새볔 처음으로 배가 엄청 아파 깻습니다ㅠㅠ 직장때문에 바로 병원가기는 어렵고, 이번 주 주말 정기검진이 있는데 이런신 분들이 계셨는지 궁금합니다. 배가 땡겨 몸을 피지고 못하고 옆으로만 누워있게되더라고요ㅠㅠㅠ 자다가 아프다고 깬건 처음이네요ㅠㅠ 왜그럴까요? 아기 태동이라고 남편은 생각하던데 그게 맞나요??

댓글

7

  1. 17주 들어서니 오른쪽 왼쪽 번갈아가며 불편하고 아픈건 아닌데 찝찝한? 그래서 지금 저도 어제오늘 왼쪽 배가 불편해서 아기보러 갈까 고민중이랍니다

  2. 저도 새벽에 너무 아파서 깨서 못잤는데요 몸을 움직이질 못하겠더라고요 이튿날 병원가서 여쭤보니 자궁때문에 그런거 같고 변비가 심하면 장 때문에 그럴수도 있다고 하셨어요 아기는 아무 문제 없었어요! 일단 피비침 없으면 심각한건 아닌듯 싶어요

  3. 저는 그정도로 아프진 않았는데 선생님이 지속적으로 계속 아프거나 피가 나야 문제가 있는거니 안심하라고 한번씩 아픈건 자궁크느라 그런거라고 하셨어요 ㅋㅋ

  4. 태동은 아닌거같고 ㅜㅜ 근데 이제 점점 자주 배가 아프실거에요 ㅠㅠ저는16준데 배가 자구 아파요 ㅠㅠ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이제 시작이군요ㅠㅠ큰일이네요ㅠㅠ 에구

  5. 배뭉침 아닌가요? 15주 들어와서 배뭉침이나 배땡김이 갑자기 생겼어요! 태동은 아닌것 같구...저도 워킹맘이라 제때 병원 못가는데 엊그제 똑같은 증상으로 깼어요! 저도 오늘자 15주 6일인데 반가워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우왕 신기하네요 반갑습니다!! 배가 이제 자주 아플예정인지 걱정되네요ㅠㅠㅠ 잠을 잘자야하는데…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