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5주1일차 성별확인!반전없을까요?

15주1일차 성별확인!반전없을까요?

16주 4일차에 검진 예약이 되어있었는데요 ㅎ 15주 1일되던 날 몇 주만에 잠도 너무 잘 자구 계속되던 편두통도 없고 속도 너무 편한거예요 무척이나 좋은 컨디션으로 오전에 볼일 보러 나가던중 (다니는 병원이 집 바로 근처에 있어요) 병원앞을 지나가는데 갑자기 오늘 같은 날 A,B형 간염 예방접종을 하면 좋겠단 생각에 (지금까지 검진이 예약된 전날에 걱정과 긴장감 때문에 잠도 거의 못 자고 계속 컨디션이 꽝이였음) 그냥 바로 들어가서 접수하고 30분정도 기다리다 진료 하기전 생각해보니 나는 괜찮은데 딱풀이도 컨디션이 괜찮은지 그래도 춈파 한번 보는게 안심이 될것 같아 보기로 하고 그동안 또 무럭자란 춈파를 신기하고 벅찬맘으로 보던중 핑크 준비하시면 될것같아요 라고 선생님이 말씀하셔서 너무 당황했어여 전 아들 딸 상관없이 건강하게만 태어나면되요 ^^ 근데 태몽도 제 느낌도 너무 아들같았거든요 ㅎㅎ 그래서 엄청 예상밖이라 ㅋㅋ 한쪽팔은 A형 간염,한쪽 팔은 B형간염 예방 접종을 마치고 2차 기형아 검사 체혈도 하고 ㅋㅋ무슨정신이였는지?? 기억이 가물...ㅎㅎ 혼자 병원에서 나오면서도 좋은데 뭔가 멍... 진짜 딸랑구???😁😁😁😁😁 뭐든 너무 좋은데 정말 반전은 없겠죠? 15주에 보고 20주에 반전 있으신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 혹시나 해서요^^;; 한번 봐주시겠어요??!!^^ (선생님께 혹시 바뀔 확율있을까요?여쭤 봤었는데 그럴수도 있긴 하지만 아주 희박하다고..그냥 핑크 준비하면 될것 같아용~~하셨어요ㅋ) 아!!그리구 병원 검진에 저처럼 긴장도 많이 되고 전날 걱정이 많아 잠도 설쳐서 컨디션이 안 좋으신 분들 어느 한날 컨디션이 좋을때 그냥 다녀오세요~ 요즘처럼 날씨도 좋고 컨디션도 좋은날 병원에서 잘 자라고있는 태아 초음파를 보고 병원에서 나와 달달상콤한 음료 한잔 마시면 힐링이 따로 없더라구요😊 단점은 예약없이 갔으니 마냥 기다려야 하고 남편이 함께 가지 못한다는거죠!

댓글

7

  1. A,B형 간염 항체없다는데 출산하고나서 맞아도 되나요?

    1. subcomment icon

      임신중에도 맞을수있는 접종이예요~의사쌤과 상의하셔서 15주 이후부터 접종하면 되는걸로 알고있어요~ 저도 항체 없다고해서 15주에 맞고 온거예영~

    2. subcomment icon

      아 담에 갓을때 맞혀달라 해야겟네요 저는 의사쌤이 출산하고 맞으라던데 혹시나 싶어서요

  2. 제 눈에도 딸! 이예요 ㅋㅋ 같은 딸맘이라 보여요

    1. subcomment icon

      그렇군요 ㅎㅎ 딸맘 축하드려요~~😊

  3. 쌤이 반전이 희박하다구럼 딸랑구맞을거애용ㅎㅎ 딸맘 넘 축하해요 ㅎㅎ 여자애기옷들 진짜 다 너무너무 이뻐서 쇼핑욕구가 막 생길거같아요 ㅎㅎ

    1. subcomment icon

      네 감사해요~그러게요 쇼핑 자제하기 힘들것 같아요 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