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지금 16주차인데 15주차부터 손발종아리가 띵띵 붓는게 느껴지더라구요 ㅠㅠ 종아리 마사지 기계라도 사야하나 고민중이에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전 15주차인데요 자꾸 손발이 부어서요...
전 15주차 구름이 맘이예여 그런데 몇일 전부터 손발이랑 얼굴이 자꾸 붓고 해서 너무 힘드네요... 호박즙은 맛이... 도저히 못마시겠더라구요... 다른거 뭐 없을까요?? 신발이...반지가 안맞아요... 추천 좀 해주세요...
댓글
3

탈퇴한 유저
미니단호박 쪄먹거나 짜게 드시면 바나나도 나트륨배출에좋구요 근데 진료받으실때 의사샘께 여쭤보는게 우선이겠어요

그래야 할꺼 같아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