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수는 양 부터가 다를거에요 물처럼 흐르고 점점 양이 많이진다 들었어요 ~ 끈적이거나 액체같으면 그냥 질염 혹은 그냥 분비물일거고 걱정되시면 병원가보세요! 인터넷에 조기진통으로 양수 새는 분들 이야기 보면 아예 다르더라구요 소변처럼 세고, 의지 상관없이 흐른다고 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분비물냄새?
분비물이 나오는데 냄새도 나는것같아서요ㅡ 양수가새는것도 비슷하다그래서 혹시 분비물에 냄새가 나나요??
댓글
2
삭제된 댓글이에요

질염 이어도 분비물에 냄새는 나더라구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