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임신전 아가씨때부터 제가 저혈압이 있었궁, 지금두 병원가면 우리 혈압이랑 몸무계를 재잖아용~ 선생님께선 원래 저혈압엔 약이 없데용~ 그래소 누워서 쉴땜 왼쪽으루 눕고 너무 심할땐 수액맞아야한다더라구용~ 철분제 꼬박 챙겨드세용~ 혹시 모르니 담당 의사선생님께 진료 꼭 보시구용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9주.. 이틀째 어지러움증... ㅠㅠ
어지럼 증세는 이석증외에는 없었는데 , 이틀째 자고나면 어지럽네요ㅠㅠ 철분제도 먹고있고..빈혈증세는없었는데.. 갑자기 아침마다 어지러워서 일어날수없네요 ㅠ.ㅠ
댓글
9

앗 그리고, 저는 혈액순환 하려고 임산부 요가 등록 후 다니고 있어요~ 컨디션 좋은날엔 가벼운 스트레칭도 하면서 한번 풀어보세요 😊

아네 ^^ 저도 요가 등록해서 다녀야겠어요~^^ 감사해요
제가 저혈압인덴~ 핑~도는 어지럼증이 있어용~

힘들지않으셔요~¿¿

지금 19주차인데, 18주부터 빈혈처럼 누워있어도 핑 도눈 느낌이 강하더라구요 ㅜㅜ 그럴땐 걍 눈감고 자려고 노력해요 ㅜㅜ 저혈압은 약도 없어서 ㅜㅜ 한숨 자고나면 괜찮더라구요 ㅜㅜ

아 !저도 아침에 그증상이에요ㅜ. ㅜ 저두 저혈압인가보네요 ..ㅜ 병원진료 보셨나여~
혹시 저혈압은 아니세요? 제친구가 저혈압인데 어지럽대요ㅜ

약간 그런거 같기도해요..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