엽산, 철분, 비타민d는 아침에 먹구 자기전에 입덧약..(🥲), 질유산균 먹고 있어요 ㅎ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약 언제 챙겨드시나요??!
엽산,비타민D,유산균,철분,칼슘,오메가3 각 각 언제 챙겨 드시나요ㅠㅠ
댓글
20
저 다니는 병원 약사님이 철분들어있는 종합비타민이랑 유산균은 아침 먹은 후에 먹고 오메가3는 점심 후 칼슘은 저녘 후에 먹으라해서 이렇게 먹고있어요 철분이랑 칼슘은 따로 먹어야 흡수율이 좋다고요 그리고 비타민은d는 단백질이랑 먹는게 흡수율이 좋다해서요 아침 점심 저녘 상관없이 먹는 거에 따라서 먹고있어요
아침 공복 유산균 점심식후 오메가3 저녁식후 칼+마+디 이렇게용!
오전공복에 유산균 철분엽산 아침식후 비타민d 점심식후 or저녁식후 오메가3 저녁식후 유산균 철분 비타민c 먹고있어요 유산균 철분이 아침저녁 먹어야해서 귀찮아요 효 이 철분제 다먹고 보건소에서 준거 한개짜리 먹으면 저녁에 칼마디 더해주려구요 ㅎㅎ

어쿠.. 많이 드시네요ㅠㅠ 먹는것도 힘드시겠어요ㅠ
엽산+유산균 공복에, 비타민D 오전식사후, 철분+비타민C 자기전 이렇게 먹고있어용 아직까지 변비나 위장장애없이 잘 먹고있고 오메가3는 20주이후에 먹으라고 선생님이 말씀하셔서 아직 안먹고있는데 칼슘이나 오메가3는 저녁식사 후 먹는게 좋다고 하네요!!

아ㅠ 감사합니다ㅎ 오메가는 저녁에 먹어야겠네요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