ㄴ저도 둥이 맘이에요😄 둥이들은 정말 한주 한주 눈에 띄게 커지는것 같아요! 전 16주인데 의사 선생님이 이쁜 임산부는 포기하라네용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쌍둥이 17주 되면 배가 많이 나올까요??
지금은 14주 1일차인데도 임신한게 티가나요 배가 볼록 나왓어여..17주 검진 빨리가고 싶은데 ㅋㅋㅋ시간은 안가고 17주 쯔음이면 배가 많이 나올까용??😁
댓글
16

아 ㅋㅋㅋㅋㅋㅋ웃프네요 ㅜㅜ 이쁜임산부 포기여 🤣🤣 하아
둥이 18주차인데 이제 다들 임산부인지 알아보더라구요ㅋㅋㅋ

와 진짜요 ㅎㅎ 전 아직은 모르더라구여
허허허 기대가 되는데요 ~ 😄😄
저도 14주차에 첨으로 주변에서 알아봤어요 ~~ 18주인 지금은 그냥 맘편히 배 내밀고다녀요 밥먹어도 힘안줘도 돼서 편하네요 ^^

하하하하하 18주면 많이 나오나요?
17주 3일차 아랫배만 살짝? 만져보면 단단한데 티나는 정도는 아닌것 같아요ㅎㅎ 사람마다 다른가봐요 수영복 입어도 아직까지 티안나고 그냥 살찐 사람 같아요 ㅠㅠ

와 호빵맘은 날씬하신가부다 원래가요

아니요....ㅋㅋㅋㅋ날씬했으면 배가 티가날텐데 ㅋㅋㅋㅋ 기존 뱃살이 두둑해서 ㅋㅋㅋㅋㅋㅋ티가 안나는 것 같아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