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산부인과 다녀와서 했던 질문들 정리😁

저처럼 초산맘들은 걱정인형들이실거라서 산부인과 다녀와서 한 질문 정리해보아요🤩 저는 17주 막 들어왔고요. 도움이 되셨음 좋겠어요🥰 1. 소음👋 제가 직장인밴드를 하는데 합주해도 되냐니까 ㅋㅋㅋㅋ뮤지션들은 임신하고 콘서트도 한다고 괜찮다고 해주심 ㅋㅋㅋ산모가 싫어하는 소음이 아니면 상관없고 애기들이 자궁에서 대동맥소리듣는게 더 시끄럽대요 ㅋㅋ 참고로 논문에는 150hz인가..전기톱소리를 15분이상 줄기차게 듣는것부터 문제가 된다고 합니다. 2. 장꼬임🥺 제가 원래 임신아닐때도 장이 잘 뒤틀렸었는데 이게 사실은 장이 꼬이는건 아니고 가스가 차면서 자리를 못잡는?거라고 하시더라구요. 이건 종종 올수있다고합니다..임산부는 소화도 잘 안되규 가스도 잘 차서요..장꼬이면 진짜 쓰러질정도고 극심한 고통이 배에 오는데 이때 응가하고 누워서 좀 식은땀흘리면서 기다리면 괜찮아지긴해요.. 물론 엄마의 촉으로 이건 장이아니라 자궁이다 싶으면 바로 병원가셔야겠죠?! 3. 종합비타민 외에 먹을 것🤔 전 닥터 프레*맘을 먹고 있는데요. 요기 함량이 다 높게높게 잘 들어있어요. 쌤 말이 임산부용 종비 외에는 오메가3랑 유산균정도? 먹으면 된대요. 전 1000만큼 비타민 D가 이미 종비에 들어있는데 2000짜리 추가로 먹고있었는데 ㅋㅋ필요없다 하시네요. 아 그리고 팥 등 뭐 자궁수축에 안좋다는 음식들은 근거도 충분하지않고 막 한 박스 먹는거 아닌한 큰 문제는 없다고 합니다. (커피/술은 당연히 제외) 4. 태교🤩 선생님이 그냥 맘편하게 스트레스 받지말고 하고싶은거 하면서 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회사생활🤪 제가 지금 프로젝트 매니저라고 해서 더럽게 바쁘게 일을 뛰고있는데 무리하는게 아닐지 여쭤보니, 옛날 종갓집 규수는 평소에도 일을 안해서 임신하면 가만있으라는거고 막 무거운거 들고 뛰어다는직업 아닌 한 현대여성으로서 일 열심히 잘해도 된다고 하십니다 ㅋㅋㅋㅋ 6. 양수 량🍒 제가 물을 좀 안먹는편이라 걱정했는데 충분하다고 하시더라구요. 보니까 쌤들이 양수가 부족하니 물드세요 라고 말하기 전까지는 별 문제없는거같아요 ㅋㅋ 적다보니 다 좀 괜찮다~스럽게 적긴했능데 그만큼 우리 아가들도 힘내서 매일 크고있다는거겠죠?!😁그래도 아플땐 언제나 병원에 가서 쌤들의 말을 듣는데 최고랍니다. 병은 의사에게 약은 약사에게 ㅋㅋㅋㅋㅋ🤣 우리 모두 건강한 출산까지 홧팅입니다!!🥰🥰

댓글

17

  1. 좋은 정보 얻고가요!!

  2. 감사해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3. 오 저도 걱정햇던 소음과 양수량 ㅋㅋ공유감사해요

    1. subcomment icon

      너무 우리 걱정하지말아요🤭

  4. 오오 ㅋㅋㅋㅋ 흥미롭게ㅡ잘 읽었습니다. 공유 감사해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5. 정리 감사해요 덕분에 많은 궁금증이 해결됐어요!!! 특히 소음은 신경이 쓰였던터라ㅋ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뭐더라...전투기소리가 귀옆에서 지속되는?? 정도 가아니면 괜찮다고해요🤣덕분에 노래방가서도 잘 놀고왔어요 ㅋㅋㅋㅋ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