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나 ㅋㅋㅋㅋ반전없을 잇을수 없는 아들이네요 💙💙축하드려용~저두 궁금해 미치겟어여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5주 2일 성별확인했어요!!

11주에 1차기형아 검사할때 선생님이 아들가능성이 높겠어요~~하셨는데 어제 가서 성별 정확히 알고왔네요 아들 맞다네요ㅎㅎㅎㅎㅎ 첫째라서 원하는 성별 있진 않았는데 알고나니 좋기도하고 여러가지 기분이 들어요 우리아들 🌶🌶보이시나요..? 선생님이 절대 반전없을 크기라 하셔서 빵터졌네요 ㅎㅎ
댓글
3
저도 오늘보고왔는데 가랑이사이로 탯줄끼고있다해서 잘안보인다하시더니 아들같다하셔서 아 아들이구나 하고있어요 ㅎㅎ 맞아요 성별나오니 맘편하구 좋아요
저도 어제 병원갔는데 아들 100프로 라고 하셨어요..... 저랑 남편이랑 둘다 딸 원했어서.... 잠시 좀 슬펐네요?? ㅋㅋㅋㅋㅋ 아들 잘 키워야죠 ㅋㅋㅋ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