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분으로보나 아토팜 크림 오일이 제일 좋은것같아서 그거쓰고있구 비오템은 동서가 선물로 해죠서 곧발라볼건데ㅜㅜ아토팜이 향도없고 발림도부드럽고 좋더라구요 그리고 세바메드도 선물받앗는데 대부분 비슷하긴하대용ㅎ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튼살크림추천해주세용
이제18주인데 저는 살이좀있던터라 배가 많이나와서.. 그리고 잘트는 살이라ㅜㅠ 튼살크림 뭘사야할지모르겠어서. . 추천좀부탁드릴게용~~~
댓글
8
더마비 쓰다가 흡수가 너무 더뎌서 비오템+프레이 오일 섞어 발라요! 전에 크림만 발랐을땐 건조해서 간지럽기까지 했는데 오일이랑 같이 바르니까 괜찮아졌네요!
저는 베비루미 구매해서 쓰고있어요. ㅎ
아토팜쓰다 선물받은 비오템이 생각보다 괜찮아서 한세트 더 쟁여놨어요
초반에 비오템 좋다고 추천받아서 쓰다가 냄새덧와서 무향 일리윤 튼살 크림으로 바꿨어요~ 사용하다 건조한지 가려워서 지금은 일리윤 크림과 더마비 리페어 오일과 같이발라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