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자궁수축? 질문있어요~

어제 딱16주라 병원다녀왔는데 선생님께 이것저것 물어보면서 누우면 한번씩 배꼽밑으로 동그란게 만져진다고 얘기햇는데 약간 흠칫하시면서 하루에 몇번이냐 그러냐 하셔서 하루에 두번정도 그런다고 햇거든요. 저는 그게 배에서 움직이는줄알앗는데 자궁수축이라고 무리하지말고 하루에도 몇번씩 그러거나 배가 아프거나 분비물이 많아지면 가까운병원가서라도 진찰받아보라 하시더라구요ㅠ 집와서 생각해보니 5월가정의달이라 무리한거같기도한데 제가 계속 찬물이랑 사이다 저녁식후 한잔정도 마시거든요ㅜ 찬음료랑 탄산이랑도 연관이 잇을까요ㅠ 맘님들도 배에서 동그란뭔가가 만져졋다가 없어지면 휴식 취하세용ㅠ

댓글

4

  1. 원래 배꼽밑으로 단단하게 만져지는거아닌가요?

    1. subcomment icon

      단단하게 만져지는게 음..뭉쳐지다가 좀잇음 풀리는 느낌이 든다 할까요?그게 육안으로봐도 뭉쳐있는게 보이기도 하구요. 저도 원래 자궁이 커져서 그런갑다하고 혹시나 물어봣는데 그증상이 여러번반복되면 휴식취하고 가까운병원가서라도 진료받아보라하더라구요ㅠ 의사쌤이 그러라고 하니.. 혹시라도 뭉쳐지다가 풀리는 느낌있으면 맘님도 휴식취하세요!!!조심하는게 좋으니까요ㅎㅎ

  2. 헉 저는 이제 자궁이 조금 올라와서 배에 만져지는줄알았어요 ..아프지도 않고 똑바로 누우면 만져져서 ...ㅠ ㅠ

    1. subcomment icon

      평소는 전체적으로 동그란배엿다가 한번씩 배밑으로 동그랗게 튀어나온거처럼 만져져요ㅋㅋㅋ저도 아프지도않고 첨엔 자궁이 커지는건가 햇는데 하루에도 여러번그러면 가까운병원가서 진료받아보라하더라구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