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각도같아보이네요!ㅎ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이게 성기인가요?
오늘11주1일차 1차 기형아검사했어요 첨으로 배촘파 했는데 신세계ㅋ ㅋ ㅋ 다 안정권으로 통과하구 성별이 궁금해서 촘파 몇시간째 분석결과 아무리봐도 딱 보이는 고추가 없었는데 찰라 찍힌게 있는데 혹시 저 화살표 모양이 성기일까요? 제눈엔 안보였지만 의사쌤이 제눈엔 보이는데요 하셨거든요 성기라면 11주라 이르지만 아들,딸 구분좀 해주세용 각도법 아무리봐두 모르겠네요ㅜㅜ 아들바라기입니다. 참고로 ㅜㅜ
댓글
3
제발 아들이였음 좋겠네요ㅜㅜ
저도 비슷한 모양과 각도였는데 아들이예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