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11주인데 똑같은 생각했어요! ㅎㅎ 입이 왤케 튀어나왔지…? 저희부부는 입튀어나온사람이 없는데 하면서 ㅎㅎ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1주차 초음파인데..
너무걱정이많은건지ㅜㅜ각도법..성별은 기대도안하구 있구요...왜 애가 옆에서봣는데 턱이랑 입이 길쭉한지...사진보구 하루종일 걱정이예요ㅜㅜ.. 각도에따라다를순있다던데...왜 주둥이가 길까요... 생각보다 안이뻐서 하루종일 고민하구잇네여ㅋㅋ저같은분들도 있으실까요ㅠ
댓글
6

저희도 입튀어나온사람 없는데...이 말이 저절로 나오더라구요ㅎㅎ
아 주둥이에서빵터졋네여ㅋㅋㅋ 아직은 완성단계가아니자나여ㅋㅋ 의사쌤이보고별말없음 괜찮은거에여ㅋㅋㅋ걱정마세여

ㅋㅋㅋ오바하는 엄마예요ㅠ 첫애기라서 걱정 엄청 나네요ㅎㅎ
각도에따라서 굴곡져보이기도 하고 그런거라..윤곽으로봐서는 너무 이쁜걸요~~?

그렇쵸오?? ㅎ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