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타임 아직 일하실수있는거 대단한거같아요~ 힘내세요 !! 응원해요 ~ :)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허리아파요 ㅠㅠ
14주차인데 오래 일하다 보면 허리가 너무 아파요ㅠ 굽히는거 앉는거 다 아픈데 괜찮을까요..?.?
댓글
4

고마워요 ㅠㅠ 풀타임일해서 넘 힘든데 곧 육휴 내요:) 감사합니다~
저도 지금 14주차인데 12주차부터 엉덩이랑 허리가 너무 아파서 굽혔다가 피면 찌릿하더라구요 ㅠㅠ 원장님께 말씀드렸더니 아직 그럴때는 아니라며;; 너무 힘들면 침맞는것도 좋다고해셔 침맞으러다녀요 ㅠㅠ
저도 그래요ㅠㅠㅠ 최대한 안움직이는게 좋대요!! 똑바로 앉는거 아파서.. 쿠션대고 앉거나 수유의자에 앉아있어요 저도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