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에선 뭐라고 하던가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집크기 괜찮은걸까요?

마지막생리 1/10 배란예상일 27~28일이고 평소에 주기가 33~35일정도라서 늦기도 했는데 지난주 2/22일에 갔을때 아기집보고 약간 난황같은거 보여서 5주쯤 예상했는데 어제 3/1일에 병원갔더니 난황은 잘보이고 아직 5주차라고 하더라고요ㅜㅜ 막생끝난지 두달이 다되어가는데 아직 5주차라고하니 걱정되네요ㅜㅜ
댓글
8

병원에서는 별말씀 없으시고 2주뒤에 오라고만 하셨어요!

구럼 괜찮을꺼에요!!

감사합니당😭
저도 그래서 신경쓰였는데 걱정하지마세요~~~

네!! 감사합니다
넘 좋아보여요~~^^

감사합니다ㅜㅜ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