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5살때 둘째 낳았는데 밤에 울음소리에 스트레스 받아했어요 ㅠ ㅠ 지금부터 분리수면하는거 추천드려용 ..😢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둘째 질문이요 ^^
첫째 있는 맘님들 .. 둘째 있으면 첫째가 잠 못이루고 예민한가요..? 아무래도 갓난아기라 밤마다 많이 울고 보채고 할텐데 .. 첫째들 어떤지요.. 너무 궁금해요 전 둘째가 쌍둥이라서 .. 밤마다 전쟁일 것 같네요 .. ㅠㅠ 이럴수록 마음 편히 갖는게 중요하다고 하던데 .. 걱정이 이만저만 아니네요..
댓글
4

앗 .. 분리수면을 해야하는군요 ㅠㅠ 감사해요 지금은 첫째가 저랑만 자려고 해서 .. 재우고 나오면 또 아침까진 잘자는데 .. 둥이들 낳으면 걱정이네요

저두 지금 셋째임신중 첫째 7살 둘째 16갤인데 애들이 저랑만자요 ,,🥲 슬슬 셋째태어나기전에 분리수면 무조건 시켜보려구요 ㅜㅜ!!

분리수면이 정말 중요한것같아요 ㅠㅠㅠㅠ 육아 참 어렵네요 ㅠ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