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피검 결과 20 나왔어요! 대부분의 현대인들이 결핍이니 상심하지마세욥 저는 원래 2000먹었는데 원장님이 4000먹으라고 해서 4000먹고잇답니당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비타민d결핍
5주6일때 피검사 소변검사 결과인데 비타민d 수치가 정상수치보다 훨씬 낮게 나왔는데 이제라도 비타민d 챙겨먹으면 정상으로 올라가겠죠 ㅜㅜ? 임신 초기 혈액검사와 소변검사 결과 모두 정상소견입니다. 다만 비타민D 수치가 16.5로(참고치30.1-100.0) 낮아 산모용량(2000iu)으로 복용을 권유드리고 영양제 잘 챙겨드시고 정기진료일에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3
저두 오늘 심장소리 들을겸 갔다가 비타민디 결핍이라 하시더라구요🥲🥲🥲 저는 일주일전부터 비타민디 챙겨먹고 있었는데 모자란가봐요ㅠㅠ 열심히 챙겨야겠어요ㅠ
저도 피검결과 17나왔어요! 산부인과에서 공복에 오렌지쥬스와 비타민디 영양제 챙겨먹으라고 해서 매일아침 공복에 챙겨먹고 있답니다^^ 틈틈히 햇볕아래 산책도 하구욤~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