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지금8주차고 못가도 이틀에한번 요즘은 매일 가고있어요! 락티끄 먹고잇어용!!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9주차 변비 라인맘티 드셔보신분 !

9주차인데 6주차부터 변비가 .... 응가도못하구 너무 힘든데 , 혹시 라인맘티 드셔보신분 계실까욥 ㅠ ㅠ 후기는 못믿겠어서 🥲 가격도 쎈편이라 찐후기 듣고싶어용
댓글
7
변비 너무 힘들죠~ㅠㅠ 고생한 기억이.... 저는 유산균 먹고 이젠 걱정없이 화장실 갑니당~

탈퇴한 유저
변비에는 확실히 효과 없어요 ㅠㅠ 전 혈당 관리차원에서 사서 먹고 있어요 실제로 혈당 재봤는데 많이 튀는거 같지고 않고 공복혈당도 안정적이네요 ! 찐후기 입니다 ~~ 변비엔 효과 없어요,,,,,, (6주차인 초기에 변비로 엄청 고생중인,,,,,)🥲🥲🥲

탈퇴한 유저
미역국 많이 드세요 따뜻한물이랑 과일도 많이드세요
변비엔 푸룬주스먹어야된다고해서 저는 이번에샀는데아직배송이안와서 후기는말씀못드리겠네염 ㅠㅠ 저도변비가너무너무심해서 울면서 응가를봤는데 좀 30분에서40분정도 걸으니까 좀 장활동이되서 응가가잘나오더라구요 다들 너무누워만있어도안된다고해서 ...ㅎ 질유산균도먹는데 그거때문인지는잘모르겠지만 오늘 스무스하게 변을봤어용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