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부러워요 ㅠㅠㅠㅠㅠ 축복받은거에요 축하드려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무증상인분들 계신가요 ㅠㅠㅠ
이제 딱 8주 되었습니다 ㅜㅜ 변비랑 가끔 울렁? 빼고는 배에 정말 임신전처럼 임신한게 믿기지않을만큼 배가 땡기거나 콕콕댄적이 한번도없는데 이런분들 계신가용 ,,? 자궁넓어지느라 콕콕대고 땡긴다는데 ㅜㅠ 왜저는 아무 증상이없능건지.....가슴도멀쩡해지구옹 ㅠㅠ
댓글
12
저는 7주차 맘인데 머리는 띠잉~ 속은 울렁울렁~ 변비에 배도 당겨요~ 입덧이 안심해서 복 받았다~했는데 여기 부러운 분들이 많이 계시네요
너무 부럽습니다 ㅠㅜ 축복이에요
저도 8주차 무증상이예요 입덧 토덧 구토 변비 다 없어용~~~~
저도 8주인데 증상 없고 입덧도 없어서 의사쌤만나면서 불안하다고하니 복받은거래요 ㅋㅋ아기는 아주 잘자라고있더라고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