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비타민 d 부족 (19) 라서 액상으로된거 샀어요!! 무색 무취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산전검사 후기 (비타민D, 갑상선)

안녕하세요. 7주6일차 입니다. 월요일에 심장소리 듣고 산전검사 하고 왔는데 다른건 괜찮고 비타민D 부족, 갑산성 수치높음으로 나왔어요. 비타민D는 현재 복용중인 엽산 영양제에 포함되어있어서 괜찮을 줄 알았는데ㅜㅜ 영양제 추가로 더 시켰구요.. 갑상선은 18일 정기검진 겸 가서 진료받아보려해요.. 저같은 분들도 계신가요..? 결혼준비 중에 찾아온 아기라 회사에 이야기도 따로 못하고..걱정 가득한 예비맘입니다ㅠ
댓글
6
저도 비타민 디 수치 5나와서 4000짜리 먹고있습니다ㅜ
저 엘레뉴1 먹는데 비타민D 포함돼있어서 따로 안먹다가 똑같이 부족 떴어요! 산부인과에서 엘레뉴 외 비타민D를 1000IU짜리 3알씩 하루에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생각보다 수치 잘 안오른다구요.
저도 비타민D 수치 낮아서 주사 맞고 영양제 먹고있구용 갑상선 수치 2.88로 아침마다 약먹고있어요!! 임신초기에는 아가가 직접 갑상선 호르몬을 만들어낼수 없어서 엄마걸 끌어다 쓴다고 중요하다고 하더라구요~ 약 꾸준히 먹으면 괜찮다고 하셨어요 ㅎㅎ
비타민D는 주사 한번 맞으시거나 약 먹으면 금방 수치 괜찮아용~ 저도 갑상선 수치 4.84로 높아서 약 먹고있어욤!! 이것도 약 챙겨먹으면 괜찮다고 하니 약만 꾸준히 잘 챙겨드세용🩷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