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산전검사 후기 (비타민D, 갑상선)

산전검사 후기 (비타민D, 갑상선)

안녕하세요. 7주6일차 입니다. 월요일에 심장소리 듣고 산전검사 하고 왔는데 다른건 괜찮고 비타민D 부족, 갑산성 수치높음으로 나왔어요. 비타민D는 현재 복용중인 엽산 영양제에 포함되어있어서 괜찮을 줄 알았는데ㅜㅜ 영양제 추가로 더 시켰구요.. 갑상선은 18일 정기검진 겸 가서 진료받아보려해요.. 저같은 분들도 계신가요..? 결혼준비 중에 찾아온 아기라 회사에 이야기도 따로 못하고..걱정 가득한 예비맘입니다ㅠ

댓글

6

  1. 저도 비타민 d 부족 (19) 라서 액상으로된거 샀어요!! 무색 무취

  2. 저도 비타민 디 수치 5나와서 4000짜리 먹고있습니다ㅜ

  3. 저 엘레뉴1 먹는데 비타민D 포함돼있어서 따로 안먹다가 똑같이 부족 떴어요! 산부인과에서 엘레뉴 외 비타민D를 1000IU짜리 3알씩 하루에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생각보다 수치 잘 안오른다구요.

  4. 저도 비타민D 수치 낮아서 주사 맞고 영양제 먹고있구용 갑상선 수치 2.88로 아침마다 약먹고있어요!! 임신초기에는 아가가 직접 갑상선 호르몬을 만들어낼수 없어서 엄마걸 끌어다 쓴다고 중요하다고 하더라구요~ 약 꾸준히 먹으면 괜찮다고 하셨어요 ㅎㅎ

  5. 비타민D는 주사 한번 맞으시거나 약 먹으면 금방 수치 괜찮아용~ 저도 갑상선 수치 4.84로 높아서 약 먹고있어욤!! 이것도 약 챙겨먹으면 괜찮다고 하니 약만 꾸준히 잘 챙겨드세용🩷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산전검사 후기 (비타민D, 갑상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