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고기는 생각만해도 메스꺼워요 토마토 추천이요!! 갈증도 해소되고 메스꺼운거 싹 잡아줘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고기 안땡기는 초기분들 저녁 뭐 드시나요?
입맛은 없고 배는 고프고 ㅜㅜ 다들 뭐 드시나요?
댓글
22
와 저도ㅠㅠ 고기 쳐다만봐도 역하고ㅠㅠ 미역국만 들어가요ㅠㅠ
밥 김 김치나 새콤매콤한것들 위주로 먹어요. 근데 너무 많이 먹음 힘들어서 적당히요..😭
저는 고기도 잘 못먹고 입에 백태 끼는 느낌 너무 싫어요ㅠㅠ 뭐 먹기만 하면 그래서... 속은 매운거 먹거나 백물김치? 괜찮더라구요ㅋㅋ
샌드위치 햄버거 볶음밥 비빔국수 들기름막국수 얼큰한 수제비 기타등등 밀가루가 맛나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