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약 복용법

입덧이 너무 심해서 기운도 없고 죈종일 누워만 있어도 토하고 또 토하고 살짝 먹고 움직이고를 반복하지만 기운이 하나두 없어 우울하고 스트레스 극도로 쌓이네요 아침에 눈떳는데 진짜 컨디션이 너무 안좋고 꼭 독감걸린날 처럼 온몸이 무겁네요... 입덧약을 자기전 한알 일어나서 빈속에 한알 점심먹고 2시간후에 한알 이런식으로 먹는데요 그래도 입덧이 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울렁울렁 미식미식 구역질 계속나고 다들어케 드세요????

댓글

6

  1. 전 자기전에 한알씩 먹는데 속울렁거려도 조금씩먹고 안먹히면 안먹고 버티고있어요 아침에는 무조건 참 비스킷에 물이랑 먹어요ㅠ

  2. 저는 약빨이 잘 들어서(?) 자기전 두알만 먹는데요, 울렁거림 잡히는 대신 잠을 하루 13-14시간씩 자고 깨어있는 시간엔 축 쳐져있기만 해요ㅠㅠ 약 안먹어도 먹어도 힘들긴 매한가지입니다.. 흑흑

  3. 저도 이제 8주 접어드는데 도저히 그냥 버티자니 온몸이 너무 아파서 ㅜㅜ 입덧약 이제 도전할려고 준비중에욤 ㅜㅜㅜ 다들 기운내봅시다!!

  4. 전 일어났을때가 심해서 자기전 두알 그리고 아침에 한알 이렇게 먹어요

  5. 저도 글쓴님처럼 먹는데도 계속 입덧이 있네요 ㅠㅠ 진짜 미칠거 같아요.. 이 상태로 끝날때까지 어떻게 버티지하는 걱정이 너무 크네요 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