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자기전에 한알씩 먹는데 속울렁거려도 조금씩먹고 안먹히면 안먹고 버티고있어요 아침에는 무조건 참 비스킷에 물이랑 먹어요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약 복용법
입덧이 너무 심해서 기운도 없고 죈종일 누워만 있어도 토하고 또 토하고 살짝 먹고 움직이고를 반복하지만 기운이 하나두 없어 우울하고 스트레스 극도로 쌓이네요 아침에 눈떳는데 진짜 컨디션이 너무 안좋고 꼭 독감걸린날 처럼 온몸이 무겁네요... 입덧약을 자기전 한알 일어나서 빈속에 한알 점심먹고 2시간후에 한알 이런식으로 먹는데요 그래도 입덧이 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울렁울렁 미식미식 구역질 계속나고 다들어케 드세요????
댓글
6
저는 약빨이 잘 들어서(?) 자기전 두알만 먹는데요, 울렁거림 잡히는 대신 잠을 하루 13-14시간씩 자고 깨어있는 시간엔 축 쳐져있기만 해요ㅠㅠ 약 안먹어도 먹어도 힘들긴 매한가지입니다.. 흑흑
저도 이제 8주 접어드는데 도저히 그냥 버티자니 온몸이 너무 아파서 ㅜㅜ 입덧약 이제 도전할려고 준비중에욤 ㅜㅜㅜ 다들 기운내봅시다!!
전 일어났을때가 심해서 자기전 두알 그리고 아침에 한알 이렇게 먹어요
저도 글쓴님처럼 먹는데도 계속 입덧이 있네요 ㅠㅠ 진짜 미칠거 같아요.. 이 상태로 끝날때까지 어떻게 버티지하는 걱정이 너무 크네요 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