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게용 저 막생 1/11 인데 그전까지는 초음파 진료만 받다가 2/26 월요일에 심소듣고왔어요 ㅎㅎ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가면 아기집 볼 수 있겠죠? 심소까지도 기대ㅠ

- 예상 배란일 2.11(어플추정) - 산부인과 첫진료 2.28(수) - 생리주기 30일 넘기도 한다고 하니 당일에 아기집못볼거 같다고 피검사만 하고 귀가, 오후에 피검수치 1760이라고 전화와서 다음주 초 진료봐도 될 거 같다고 함. - 임테기 역전 3.2(토) 오늘 아침에 한건데 이 정도면 오늘 병원 가서 심소도 들을 수 있을까요? 평일 예약 꽉찼다고 정 안되면 오늘 오라고 하긴 했거든요ㅠ
댓글
8

우어 축하드려요~ 2주를 어떻게 기다리죠ㅎㅎ

갔는데 오히려 생각보다 더 커져서 놀랐습니당.. ㅎㅎ 심소 듣기 전주에 제가 다니는 병원에서는 어플 다운안내해주셨어요! 당일 진료받을때 들은 애기 심소 어플로 바로 전송해주시더라구요!

오오 마미톡인가요? 저는 방금 아기집확인하고 첫 초음파사진 받았는데 마미톡바코드 같은건 따로 안주시네요ㅜㅜ

오 네! 그거주셨어요! 저도 5주때받았어요!

그래요ㅠ 저도 오늘 5주 2일이라 하셨는데ㅠ 2주뒤에 갈 때 다시 문의해봐야겠어요ㅠ
심소는 너무 빠를 것 같은데요옹... ! 5주 아기집6주 난황 7주 심소가 기본인데 3일밖에 안지났으니깐용,,

그렇군여ㅜㅜ 오늘 첫 초음파니 욕심부리지 않아야하는데 마음이 앞서요ㅎㅎ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