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어머님은 8개월동안입덧하셨다고하더라구요 ㅠㅠ 언제끝날지는 아무도모른다고하셨어요 ..ㅠㅠ 힘들어도 화이팅하세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9주되서 3일동안 입덧이없길래..
끝난줄알았더니 오늘 밤 구토시작했어요... 하.. 대체 언제끝나요? 쌍둥이라 5주부터 시작했어요 ㅠㅠ 4주내내 구토하고나니 침샘도 띵띵붓고 명치도아프고 너무살기힘들었는데 9주차되자마자 미식거리는거말고 잠잠하길래 기대했는데.. 다시토해요.. 너무힘들어요진쩌.. 입덧약먹어도 토는하구요.. 언제끝나나요대체 ㅠㅠㅠㅠㅠㅠㅠ
댓글
2

.. 와지옥이네요 ㅠㅠ 이럴줄몰랐어요 ㅠㅠ 힘은내봐야죠.. ㅠㅠ고맙습니다!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