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으면 안된다는건 술담배빼곤 한 트럭 먹지 않는한 괜찮대요~ 저는 파인애플도 하루에 반통씩 먹곤 하는데 아이 이상없이 잘 크고 있어요 ㅎㅎㅎ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체리 먹으면 안되나요?
유일하게 땡기는게 체리인데 ㅠ 입덧 너무심해서 약 2알 먹어도 죈종일 구역질 하고ㅠ다녀요 ㅠ 다행히 집에만 잇는지라 ㅠㅠ 근데.. 체리가 너무땡겨서 먹는데 안된단 글 봐서요 ㅠㅠ 정보 있으신 분 있을까요?
댓글
4
초기에는 안좋고 막달에 좋다고 본거같긴해요
저도 체리랑 씨없는 포도 엄청 땡기는데 농약 밤벅이래서 못 먹고 있죠 ㅠㅜ 근데 국내선으로 잘 찾아보시고, 과일 세척제로 여러번 빡빡 씻어서 먹으면 괜찮지 않을까요?

탈퇴한 유저
제가 알고있는건 다르네요~네이버에 임신중 체리라고 쳐봤는데 철분과 엽산이 풍부해서 초기부터 먹으면 좋은 과일이라고 나와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