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흑 입덧 안괜찮습니다ㅠㅠ 저는 입덧약 안먹으면 하루종일 구역감으로 고생하고, 입덧약 먹으면 13-14시간씩 자고 깨어있을땐 축 늘어져있기만 해서 먹으나 안먹으나 둘다 힘드네요ㅠ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괜찮으세요?
입덧약을 먹어도 입덧때문에 너무 힘드네요 목구멍 바로 뒤에 하루종일 토가 차 있는 느낌이에요ㅠㅠ 냄새 때문에 토할 것 같고 설거지 안된 싱크대처럼 더러운걸 봐도 토할 것 같고 하루종일 속이 너무 안좋네요ㅠㅠ 다들 입덧 괜찮으신가요? 어떻게 버티고 계신가요?
댓글
5
전 애매해요..입덧이라기엔 약한데 입맛은없고 울렁이는느낌 약간있어요 가끔헛구역질 하고 ㅠ음식먹으면7시간 지나니 소화되는듯해여..
저두 죽겠어요 ㅠㅠ 그나마 재택근무라 버티는데 출퇴근하는 맘님들 진짜 존경해요..
공감입니다ㅠ 토하고 울렁거리고 몸쑤시고 소화안되고 너무 힘들어요
저도 먹덧+체덧 이라서 죽을거같아요 ㅠㅠ 병원에서 약 처방 받았는데 한알먹어도 몸이 너무 쳐지고.. 방금도 라멘먹고 다 토하고 땅콩빵 먹었어요..ㅠㅠ 빵은 그래더 먹히더라구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