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괜찮으세요?

입덧약을 먹어도 입덧때문에 너무 힘드네요 목구멍 바로 뒤에 하루종일 토가 차 있는 느낌이에요ㅠㅠ 냄새 때문에 토할 것 같고 설거지 안된 싱크대처럼 더러운걸 봐도 토할 것 같고 하루종일 속이 너무 안좋네요ㅠㅠ 다들 입덧 괜찮으신가요? 어떻게 버티고 계신가요?

댓글

5

  1. 흑흑 입덧 안괜찮습니다ㅠㅠ 저는 입덧약 안먹으면 하루종일 구역감으로 고생하고, 입덧약 먹으면 13-14시간씩 자고 깨어있을땐 축 늘어져있기만 해서 먹으나 안먹으나 둘다 힘드네요ㅠㅠ

  2. 전 애매해요..입덧이라기엔 약한데 입맛은없고 울렁이는느낌 약간있어요 가끔헛구역질 하고 ㅠ음식먹으면7시간 지나니 소화되는듯해여..

  3. 저두 죽겠어요 ㅠㅠ 그나마 재택근무라 버티는데 출퇴근하는 맘님들 진짜 존경해요..

  4. 공감입니다ㅠ 토하고 울렁거리고 몸쑤시고 소화안되고 너무 힘들어요

  5. 저도 먹덧+체덧 이라서 죽을거같아요 ㅠㅠ 병원에서 약 처방 받았는데 한알먹어도 몸이 너무 쳐지고.. 방금도 라멘먹고 다 토하고 땅콩빵 먹었어요..ㅠㅠ 빵은 그래더 먹히더라구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입덧 괜찮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