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처음에 쪼그려앉기 무서워서 서서토하는 기행을 부렸었죠....ㅋ 이젠 그냥 너무토하니깐 애라모르겠다하고 쪼그려앉아서 빠르고간결하게 토하고나와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구토때매 아랫배힘들어가도 괜찮을까요?
6주차입니다 제가 유산위험이있어서 교수님이 무거운거 들지말고 쪼그려앉지말라는데 그게 아랫배힘들어가서 태아한테 안좋다고 그렇다는데 문득 궁금한게 입덧때매 구토하면 배에 또 힘이들어가니까 괜찮을지 걱정이네요ㅜㅜ😫
댓글
2
저도 하루에도 몇 번씩 헛구역질하고 토 비슷하게 하는데.. 이건 어쩔 수 없겠거니 하고 있어요 ㅠ 입덧약 충분히 챙겨드시구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