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으른게 아니라 몸이 힘든거에요. 한번 토하면 얼마나 몸에 진이 다빠지는데요. 전 입덧 심하게 오다보니 청소는 커녕 바로 눈앞에 있는것도 치우기 힘들어서 계속 누워만 있었어요. 매일같이 입덧약에 수액에 앙상해져서 사는게 아니었고, 전 첫째도 있는데 오전에 엄마와주셔서 케어해주시고 저녁에 남편이 데리고나가서 밤에 올 정도로 집안일에 일체 손뗐어요. 몸이 그 지경인데 뭔 부지런을 찾아요ㅎ 애 낳으면 어차피 쉴시간 없어요~ 컨디션 찾을때까지 집안일 손떼세요! 아무도 뭐라 못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너무 무기력해요ㅠㅡㅠ
진짜 임신초기때부터 입덧이 심했는데.. 전보단 덜하지만 ㅠㅡㅠ 지금도 이틀에 한번씩은 토하네요ㅠㅡㅠ 밥을 안먹으면 속이 쓰리도록 배가 고프고 밥을 먹으면 속이 울렁거리고=.+.. 초기때는 입덧약이 효과가 없었는데.. 지금은 약간(?) 효과가 있는것 같아요.. 그래도 토는 하지만 ㅠㅡㅠ 토하고 나면 온몸이 아프고.. 진짜 마취총 맞은것처럼 하루종일 졸리고 잠깐 1시간이라도 외출하고 집에 오면 너무너무 피곤해요ㅠ 집안일도 못하고.. 빨래만 겨우 하고 청소도 정말 ㅠㅠㅠㅠㅠ… 무기력한 제 모습이 너무 싫어요ㅠㅡㅠ 원래 부지런한 스타일은 아니였지만(양심에 찔림ㅋ) 임신하고 나니 너무 게으르네요ㅠㅡㅠ 방법이 없을까요..? 조금만 움직여도 피곤하고ㅠ 조금 더 지나면 괜찮을까요? 우울한 맘에 글 올려봅니다ㅠㅡㅠ
댓글
4

댓글보고 눈물이 핑 돌았어요ㅠㅡㅠ 남편한텐 힘들단 말도 못하고 그냥 혼자 끙끙 앓다가 어젠 너무 우울해서 글 올렸는데 댓글보고 진짜 큰 힘이 됬어요ㅠㅠ 자책하지 말고 좋은 마음 가지고 푹 쉬어야겠어요 ㅠㅠ 너무너무 감사해용 진짜 큰 힘이 됬어요ㅠㅠ 앞으로 편한 마음으로 푹 쉬어야겠어요
점점 한주 한주 지나면서 더 괸찮아져요 음식도 조금씩 더 먹게되구요. 힘내세요, 저두 저번주까지만해도 기력없어서 눕눕 이었는데 이번주는 한결좋은듯해요. 그래도 아직 하루한번 토는하지만 체덧에 양치덧에 ㅎㅎ 이제 저는 14주차 막 접어들었어요~

한주 한주 지나면 정말 괜찮아질까요? ㅠㅡㅠ 제발 그러길 바라고 바랍니다ㅠㅡㅠ 오늘도 하루종일 눕눕 했네요~~ 방금도 토하고 끙끙앓다가 탄산수 한잔 마셨어요 엉엉 ㅠㅠ 그래도 댓글 보니 많은 위로가 됩니다ㅠㅠ 힘내보겠습니다!! 감사해용 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