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5주 2일차인데 입덧 아직 없어요 ㅎㅎ 이대로 쭉 없었음 좋겠어요 ㅎㅎ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5주 2일차 입덧
5주 2일차인데 입덧이 없기도 하나요? 아직 없을때인지 궁금합니다 ☺️
댓글
7

맞아요 ㅎㅎㅎ 😆😆
셋째 5주5일차인데 아직 없어요. 하긴 첫째 둘째때도 입덧 없었어요 ㅎㅎ

ㅇ ㅏ하 저도 끝까지 없었으면 좋겠어여 ㅎㅎ 😆

축복받으셨네용 🥹
저두 없어요 ◡̈

ㅇ ㅏ ㅎㅎ 맛난거 마니마니 드세요 🥹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