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생리 언제세용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심소 듣고 왔어요!

8주 0일로 알고 있었는데 오늘 가보니 1.92cm로 2일 늘어난 8주 2일이라고 하네요 ㅎㅎ 심소도 쿵쾅쿵쾅! 아주 잘 뛰고 있더라고요. 입덧 때문에 3kg 가까이 빠지고 밥 먹기 너무 힘들었는데 심소 듣고 잘 크고 있는거 보니까 맘이 편해졌는지 3주만에 정말 편한 한끼를 먹었네요. 다음 진료가 4주 후인데 한달 또 어떻게 버텨야 할까요.. ㅎㅎ
댓글
5

막생은 12월 29일이요. 주기가 37일쯤 되는데 전 배란 테스트기를 써서 1월 21일에 배란 했어요. 배란일 아시면 배란일 맞춰서 계산 하시는게 맞더라고요 ㅎㅎ

아항 넵 감사해요 정보^^
저도 오늘 심소 듣고왔어요! 저는 7주0일로 알알았늨데 크기 재니 7주 2일요 ㅎㅎㅎㅎ 비슷하네요👐

날짜가 늘어난건 아이가 잘 크고 있다는 거니까 행복하네요 ㅎㅎㅎ 우리 모두 화이팅해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