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두유먹으면 좀 가라앉더라구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빨간 음식만 먹다가 후회중,,
입덧으로 너무 괴로워서 며칠 내내 맵고 빨간 음식들로만 먹었거든요.. 원래 변비 왔었는데 오늘 화장실 왔다갔다만 몇번 했는지…… 저처럼 입덧 심하다고 매운것들만 드시지마세여ㅠㅠ 또 비워도 속에 얹힌것 같이 안좋고ㅜㅜㅜ삶의 질이 떨어지는 기분😇 입덧 심할때 어떠케 해야 좀 나아지는지 꿀팁있으시면 공유해주실 수 있을까요?ㅜㅜㅜㅜ 첫째는 이렇게까지 안했던거 같은데 둘째는,,,,,,하ㅜㅜ힘두네여🫠
댓글
4
입덧약은 드시나요? 입덧약 안먹고 참는거보다 먹으면서 음식 섭취하는게 더 낫다고 하더라구요
방법은 입덧약이 그나마 나아지더라구요 ㅜㅎㅎ 아니면 매실차 같은거 마셔도 조금은 나아용
허허 저도 그러다가 우아래로 난리네요 ... 입덧은 나아지는방법이없는거같아요.. 입덧약도 먹어도 울렁거림과 구토는 사라지지는않구요.. 정말 질리네요 ㅠㅠ 언제끝날지모른다는거가 더 고통스러운거같아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