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빨간 음식만 먹다가 후회중,,

입덧으로 너무 괴로워서 며칠 내내 맵고 빨간 음식들로만 먹었거든요.. 원래 변비 왔었는데 오늘 화장실 왔다갔다만 몇번 했는지…… 저처럼 입덧 심하다고 매운것들만 드시지마세여ㅠㅠ 또 비워도 속에 얹힌것 같이 안좋고ㅜㅜㅜ삶의 질이 떨어지는 기분😇 입덧 심할때 어떠케 해야 좀 나아지는지 꿀팁있으시면 공유해주실 수 있을까요?ㅜㅜㅜㅜ 첫째는 이렇게까지 안했던거 같은데 둘째는,,,,,,하ㅜㅜ힘두네여🫠

댓글

4

  1. 저는 두유먹으면 좀 가라앉더라구요

  2. 입덧약은 드시나요? 입덧약 안먹고 참는거보다 먹으면서 음식 섭취하는게 더 낫다고 하더라구요

  3. 방법은 입덧약이 그나마 나아지더라구요 ㅜㅎㅎ 아니면 매실차 같은거 마셔도 조금은 나아용

  4. 허허 저도 그러다가 우아래로 난리네요 ... 입덧은 나아지는방법이없는거같아요.. 입덧약도 먹어도 울렁거림과 구토는 사라지지는않구요.. 정말 질리네요 ㅠㅠ 언제끝날지모른다는거가 더 고통스러운거같아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