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변비 출혈

6주3일인데 변비때문에 죽겠어요 2~3일에 한번씩 볼일보는데 이게 딱딱해지고 크니깐 항문이 찢어져서 피가 뚝뚝 떨어지네요 찢어진곳에 연고도 함부로 못바르겠고 세균들어갈까 걱정이고 휴 저 같은분 계시면 어떻게 대처하시고 계시나요?

댓글

8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미역국,요거트,과일 따뜻한물 많이 드세요

  2. 저도 1일1똥 이상씩도 봤던 사람인데 임신 후 엽산먹으면서 변비라는게 이렁거구나 했어요ㅠㅠ 횟수는 이틀에 한 번 꼴로 평소와 크게 차이는 없지만, 수분기가 아예 없는 딱똥에 원래 작게 있던 치질때문인지 응가할때마다 피를 싸는건지 응가싸는건지.. ㅠㅜ 너무나 괴로웠어요. 물어물어 푸룬주스도 먹어보고 양배추즙도 먹고있는데 조금 나아지고있어요! 물도 꼬박 최소 1리터 이상 먹으려고 노력하구요.. ㅎㅎ

  3. 저도 변비였어요ㅠ 토끼 변이요.. 아침 공복에 유산균 1포 먹고 비타민D 섭취하고 30~1시간뒤 키위2개 갈아서 먹었어요 이틀에 한번 부드러운? 잘보고있어요ㅎ

    1. subcomment icon

      저도 키위 먹어봐야겠어요!!

  4. 저도 5주때부터 변비가 드릉드릉해서 하루에 1-2시간 변기에 앉아있고 겨우 1일1똥 간신히 겨우겨우 하다가 도저히 못 참겠어서 유산균 먹었더니 조금 편안해졌어요 ㅋㅋㅋㅋ 아 진짜 비싼거여도 좋으니까 제 똥꼬 지킬거에요 (치질3번수술함..) 저는 무조건 제왕할거에요…

    1. subcomment icon

      앜ㅋㅋㅋ진짜 저도 꼭 지켜야겠어요

  5. 저도 그래요.. 전 임신 전 부터 변이 좀 커 가끔 찢어져 피 보다가 한참 안 봤는데 임신 후 곧 9주 되어가는데 변비가 왔어요 ㅠㅠ 설사+변비 번갈아 오나봐요...! 원래1일1똥 이였는데 이제 2일 이러네요.. 유산균 또는 너무 힘들면 마그밀 복용 좋은 거 같아요 🥹 치질 무서워 제왕절개해야하나.. 이러고 있네요

    1. subcomment icon

      피가 뚝뚝 떨어지고 배에 힘주니깐 걱정되더라구요 ㅜㅜ 흑 마그밀 처음알았는데 한번 먹어볼께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