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워용♡저도8주2일 오늘보고왓어용~~꺄~꼬물 진짜너무사랑스럽네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8주 2일 젤리곰 보고 왔어용🐻

자는건지 꼬물거리는건 못봐서 아쉽지만 그래두 쪼끄맣게 팔다리도 생긴게 너무 기여워요ㅠㅠㅠ 저 하얀줄은 탯줄이겠죠..?
댓글
9

탈퇴한 유저
저 이제6주인데 언제볼까욤 ㅠㅠㅠ 넘 기엽네요 호홓ㅎㅎ 언눙보고싶다
너무 예쁜 아가네요~ 저도 어서 젤리곰 보는 날 기다리고있겠습니다~ 축하드려요~!!

탈퇴한 유저
전 내일이 7주인데 언제8주2일이 될까요? 축하드려용

감사해용! 하루하루 시간 너무 안가죠,,🥲🥲 동감해용 이것저것 검색하고 알아보면 그나~마 빨리가더라구요 ㅎㅎ
기여워요❤️저는 1주 뒤에 보러기는데 기대되네여

넘기엽죠🥰 한주한주 훅훅 크는거같아요..! 담주에 젤리곰 보시면 자랑해주세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