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지금 만39세 둘째 임신중이예요~ 첫째를 만 36세에 가져서 낳았는데, 기본검사만하고 문제없어서 안 했어요~ 병원에서 별 문제없다고하면 제 지인들은 대부분 안하더라구요, 첫째때 기본검사해서 괜찮았으면 둘째는 기본검사도 안 했다는 친구도 있었어요^^; 둘째때도 별 말 없으면 기본검사만 할 예정이예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노산 니프티 검사
안녕하세요. 37살 노산입니다😄 곧 기형아 검사 다가오는데 1차 때 니프티 검사 바로 진행하셨나요? 궁금합니다🙏🏻
댓글
7

나이가 있으니 바로 하는 게 좋을 것 같다고 하셔서 예약하고 왔어요~ 제가 생각해도 기본검사 문제만 없으면 넘겨도 괜찮을 것 같은데.. 첫째라 신랑이 신경이 쓰이나 봐요! 결국 하기로 했습니다☺
저 만34세인데 시험관으로 아가 생겨서 그론지 선생님이 니프티 검사 권유 하시드라구요 어처피 기형아 검사하고 나서 이상있움 니프티 검사하는거라 기형아검사만 먼저하려구요
저도 88년생 노산 첫째인데 ! 아는분한테 여쭤보니 어차피 기본검사해서 조금 이상수치뜨면 니프티검사 해야한데요! 그래서 전 우선 기본검사후 결과보고 니프티 하려구요! 58만원 ㅠㅠ넘 비싸요 ㅠㅠ
전 만으로 37살이요. 첫 아이이고 8주 2일 되었어요. 12주에 니프티 검사 예정이에요. ㅎㅎ
저도 올해 만으로 35이고 한국나이는 37 ㅠㅠ 저도 궁금하네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