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노산 니프티 검사

안녕하세요. 37살 노산입니다😄 곧 기형아 검사 다가오는데 1차 때 니프티 검사 바로 진행하셨나요? 궁금합니다🙏🏻

댓글

7

  1. 저는 지금 만39세 둘째 임신중이예요~ 첫째를 만 36세에 가져서 낳았는데, 기본검사만하고 문제없어서 안 했어요~ 병원에서 별 문제없다고하면 제 지인들은 대부분 안하더라구요, 첫째때 기본검사해서 괜찮았으면 둘째는 기본검사도 안 했다는 친구도 있었어요^^; 둘째때도 별 말 없으면 기본검사만 할 예정이예요~

    1. subcomment icon

      나이가 있으니 바로 하는 게 좋을 것 같다고 하셔서 예약하고 왔어요~ 제가 생각해도 기본검사 문제만 없으면 넘겨도 괜찮을 것 같은데.. 첫째라 신랑이 신경이 쓰이나 봐요! 결국 하기로 했습니다☺

  2. 저 만34세인데 시험관으로 아가 생겨서 그론지 선생님이 니프티 검사 권유 하시드라구요 어처피 기형아 검사하고 나서 이상있움 니프티 검사하는거라 기형아검사만 먼저하려구요

  3. 저도 88년생 노산 첫째인데 ! 아는분한테 여쭤보니 어차피 기본검사해서 조금 이상수치뜨면 니프티검사 해야한데요! 그래서 전 우선 기본검사후 결과보고 니프티 하려구요! 58만원 ㅠㅠ넘 비싸요 ㅠㅠ

  4. 전 만으로 37살이요. 첫 아이이고 8주 2일 되었어요. 12주에 니프티 검사 예정이에요. ㅎㅎ

  5. 저도 올해 만으로 35이고 한국나이는 37 ㅠㅠ 저도 궁금하네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노산 니프티 검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