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저도 7주차인데 증상이 완전 똑같아요ㅠㅠ 오늘 너무 힘들어서 입덧약 처방받았어요.... 우리 조금만 힘내보자구용!!!!ㅎㅎ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6주차 졸림,두통,어지러움,멀미
자도자도 잠이 미친듯이 계속 쏟아 지고 3일전부터 두통에 어지러움 그리고 멀미까지.. 물만 먹어도 울렁거리네요… 하루종일 누워있는데 이런 증상들이 정상인가요ㅠㅠ 다들 어떤 증상이 나타나시나요?
댓글
4

임신중에 일하시는분들 정말 대단하신것 같아요..🥹 저랑 증상이 같으시다니 넘 고통스럽죠ㅠㅠ 확실히 입덧약 먹으면 좀 덜한가요?!

네네 입덧약 먹으면 확실히 멀미하는 것 같고 메스꺼운게 덜해요~~ 제가 지금 그래요 ㅎㅎ 친구가 산부인과 여의사인데, 하루 4알까지는 괜찮고 본인 임신때도 입덧약 먹으면서 버텼으니 안심하라고 하더라구용

입덧약도 아무튼 약이라서 처방 받을까 말까 고민됬었는데 모모님 덕분에 안심되네요 ㅜㅜ 저도 얼른 처방 받으러 가야겠어요 !! 감사합니다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